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소년판타지' 출신 연습생, 아빠된다…전 여친 임신 고백 "실망시켜 죄송"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소년판타지' 출신 연습생, 아빠된다…전 여친 임신 고백 "실망시켜 죄송"

속보
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조영탁 IMS 대표 등 5명 기소
티케이 / 사진=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2

티케이 / 사진=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2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소년판타지' 출신 태국인 연습생 티케이(TK)가 전 여자친구의 임신 사실을 밝혔다.

최근 티케이는 개인 SNS를 통해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전 여자친구의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팬들에게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실망시켜 죄송하다"란 뜻을 전했다.

이어 티케이는 전 여자친구 A씨와 약1년간 친구로 지내다 지난해 11월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5개월가량 교제하다 지난달 성격 차이로 인한 갈등 끝에 결별했다.

임신 사실은 올해 2월 확인했다.

티케이는 "함께 아이의 미래를 계획해 왔고 지난 3개월간 산전 검진부터 초음파 검사, 혈액 검사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했다"면서 모든 비용을 자신이 부담했다고 밝혔다.

A씨는 미혼모로 아이를 양육하기로 결정한 상태다. 다만 A씨 측 가족이 제시한 양육 금액과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해 갈등 중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티케이는 2003년생으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태국 소속사와 계약을 맺고 연습생으로서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