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민준, 입담·보이스 다 갖춘 매력…디시트렌드 팬들 응원 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송민준, 입담·보이스 다 갖춘 매력…디시트렌드 팬들 응원 중

서울구름많음 / 0.0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송민준이 유튜브 예능 '강혜연의 와따야'에서 황윤성과 함께 특유의 재치와 감성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출처=유튜브 ‘강혜연의 와따야’ 채널

출처=유튜브 ‘강혜연의 와따야’ 채널


지난 14일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 송민준은 '헤어지자고' 밈을 유쾌하게 소화하며 트롯 MZ 세대의 감각을 선보였고, 황윤성과의 친분 에피소드도 전하며 방송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두 사람은 96년생 동갑내기로, 이찬원을 매개로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게 됐다. 송민준은 "윤성이와 경연은 한 번도 겹친 적이 없지만, 찬원이 덕분에 가까워졌다"며 인연의 시작을 전했고, 황윤성 역시 "만난 첫날에 부산 여행을 함께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예능뿐 아니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인 송민준은 보컬 커버 영상에서도 감미로운 음색을 뽐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송민준은 15일 오후 4시 11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일간 투표 '팬들 가슴 울리는 진심의 목소리! 감동 가득 트로트 스타 1위는 누구?' 5월 3주차 부문에서 1,217표를 얻어 16위를 기록했다. 예능감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로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모습이다.

입담과 감성 보컬로 팬과 꾸준히 소통 중인 송민준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