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널 뱀파이어로 만들고 싶어" 엔하이픈, 컨셉트 티저 공개

JTBC
원문보기

"널 뱀파이어로 만들고 싶어" 엔하이픈, 컨셉트 티저 공개

서울구름많음 / 0.0 °
엔하이픈

엔하이픈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기묘한 분위기의 컨셉트 티저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엔하이픈은 15일 팀 공식 SNS에 미니 6집 '디자이어 : 언리시(DESIRE : UNLEASH)'의 컨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엔하이픈은 그간 컨셉트 포토와 필름 공개에 앞서 각 컨셉트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공개된 3장의 이미지는 16일~19일 공개되는 '메이크(MAKE)', '유(YOU)', '마인(MINE)' 버전의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다. 기이한 형태의 마스크와 사슴뿔 모양의 샹들리에, 그리고 가시가 가득한 공간에 모인 엔하이픈까지. 기묘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티저만으로 엔하이픈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의미심장한 문구도 눈길을 끈다. 각 티저에는 'I AM TORN BY MY DESIRE TO MAKE YOU A VAMPIRE'(나는 당신을 뱀파이어로 만들고 싶은 욕망에 고민하고 있다), 'I RESIST MY DESIRE BECAUSE I AM THREAT TO YOU'(나는 당신에게 위협적인 존재이기에 내 욕망에 저항한다), 'I DEFY FATE CREATE A NEW FUTURE WITH YOU'(나는 당신과 새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운명을 거스른다)가 적혀 있다. 이 문구들이 이번 앨범의 주요 키워드인 '욕망'과 어떤 연결점을 가질지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엔하이픈은 자신들의 상황을 앨범 서사에 녹여내며 독보적인 다크 판타지를 구축해 왔다. 미니 6집 '디자이어 : 언리시'는 사랑하는 너에게 느끼는 욕망을 엔하이픈만의 감정으로 전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앞서 이들은 컨셉트 시네마(DESIRE Concept Cinema)에서 위험하고도 치명적인 욕망을 드러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엔하이픈의 신보는 내달 5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빌리프랩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