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이정하, 복면 쓰고 싸움 본능 각성…'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첫 스틸 공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이정하, 복면 쓰고 싸움 본능 각성…'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첫 스틸 공개

속보
코스피 1.84% 내린 4,090.59 종료
[김형호 기자]




웨이브가 2025년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통해 배우 이정하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이정하는 이번 작품에서 억눌린 분노를 지닌 전교 1등 '의겸'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아버지의 폭력 속에서 자란 '의겸'은 내면에 감춰뒀던 싸움 본능을 자각하게 되고, 그의 재능을 알아본 '윤기'(김도완)와 함께 복면 히어로 조직을 결성해 학교 폭력에 맞선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 속 이정하는 기존의 온순한 모범생 이미지를 벗고, 각성한 눈빛과 날 것의 에너지를 드러낸다. 극 중 '의겸'은 윤기와 함께 폭력을 일삼는 일진들을 상대로 직접 싸움을 벌이며 질서를 뒤흔든다.

이정하는 "꼭 한 번 도전해보고 싶었던 학원 액션 장르였다"며 "'의겸'의 감정 변화와 액션 장면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이정하는 디즈니+ '무빙'으로 백상예술대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뒤, 이번 작품에서 더욱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커버넌트픽처스, 베리굿스튜디오가 제작하고 체인징픽쳐스가 제공, 콘텐츠웨이브㈜가 편성하며, 오는 5월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