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배유람, '당신의 맛' 강하늘과 티격태격 브로케미

JTBC
원문보기

배유람, '당신의 맛' 강하늘과 티격태격 브로케미

서울흐림 / 7.0 °
'당신의 맛' 배유람.

'당신의 맛' 배유람.


배우 배유람이 강하늘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지난 12일, 13일 방송된 ENA 새 월화극 '당신의 맛' 1회, 2회에서 배유람은 재벌 2세 강하늘(한범우)의 비서 이유진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유람은 한상 사옥 로비에서 강하늘과 통화하며 첫 등장했다. 그는 “너비아니 레시피는 받자마자 모토 수셰프한테 전달했고요. 식당 인수서도 문제없이 사인받았습니다. 이사님”이라며 능숙하게 업무를 보고, 프로페셔널한 비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어 엘리베이터에서 강하늘과 마주치자 잠시 당황했지만 이내 빠른 태세 전환으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강하늘과 티격태격 브로케미로 극의 활기를 더했다. 그는 “아, 저 그쪽 모른다니까요”라는 범우의 뼈 있는 농담에 어색한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메뉴 출시에 차질이 생겨 화를 내는 강하늘 앞에서도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배유람은 강하늘이 이사 해임이 될 위기에 처하자 누구보다 먼저 챙기며 든든한 조력자로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처럼 배유람은 센스와 재치를 겸비한 이유진으로 변신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그는 상사의 눈치를 살피면서도 자기 할 말은 똑부러지게 하는 캐릭터를 현실감 있게 표현해 친근감을 유발한 것. 이에 첫 등장부터 안정적인 연기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은 배유람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유람을 비롯해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출연하는 ENA '당신의 맛'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