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홍지윤, 디시트렌드 인기 속 '가리랑'으로 국악 트로트 새 바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홍지윤, 디시트렌드 인기 속 '가리랑'으로 국악 트로트 새 바람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홍지윤이 국악과 트로트를 결합한 독창적인 신곡 '가리랑'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출처=KBS 2TV ‘뮤직뱅크’

출처=KBS 2TV ‘뮤직뱅크’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홍지윤은 전통미와 세련미를 모두 담은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블랙 의상에 골드 포인트를 더한 의상으로 등장한 그는 가마를 타는 듯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열었고, 판소리를 연상시키는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가리랑'은 윤명선 작사·작곡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진한 감성의 가사가 특징이다. 국악 전공자다운 깊이 있는 표현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통해 홍지윤은 전통적인 음악적 색채와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녹여냈다. 이번 무대를 통해 '국악 트로트'라는 장르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팬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14일 오후 3시 1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일간 투표 '그녀의 노래로 내 마음이 녹았다! 팬들이 선택한 1위 트로트 여자는?' 5월 3주차 부문에서 홍지윤은 419표를 획득하며 8위에 올랐다. 신곡 '가리랑'의 무대를 통해 전통과 감성을 동시에 전한 홍지윤에게 팬들은 꾸준한 지지를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