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세번째 월드투어 호주·태국 공연 추가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지드래곤, 세번째 월드투어 호주·태국 공연 추가

속보
쿠팡 "자체 조사 아니다...정부 요청받고 유출자 노트북 회수" 반박
7월 시드니·8월 방콕 공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세 번째 월드투어의 2차 플랜을 공개했다.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오늘(13일) 공식 팬 SNS에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멘쉬]’의 2차 일정이 담긴 포스터를 게재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오는 7월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을 찾은 이후 8월 태국 방콕을 찾아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특히 지난 2월 K팝 쇼 ‘K-스타 스파크’를 통해 스타디움급 공연장인 라차망칼라 국립 경기장에서의 무대 경험이 있는 지드래곤이 이번에는 단독 공연으로 태국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지드래곤은 지난 10~11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도쿄 공연을 개최하며 월드투어의 서막을 열었다. 지난 2017년 진행한 ‘액트3 모테 월드투어’(Act III, M.O.T.T.E World Tour) 이후 약 8년 만에 찾은 도쿄돔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시키며 K팝 솔로 가수 역사상 최초의 기록을 갱신,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지드래곤은 도쿄 공연 이후 계속해서 오는 17일부터 불라칸 공연으로 세 번째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도쿄, 불라칸, 오사카, 마카오, 타이페이,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방콕 등 아시아 9개 도시에 이어 시드니, 멜버른 등 호주 2개 도시를 찾을 예정이다. 추후 추가 투어 날짜와 장소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