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설인아 두고 바람피운 男 누구?…"내 잘못이라 생각하고 쿨하게 넘어가" (짠한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설인아 두고 바람피운 男 누구?…"내 잘못이라 생각하고 쿨하게 넘어가" (짠한형)

속보
파키스탄 장마 폭우로 10일간 전국서 66명 사망 127명 부상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설인아와 신동엽이 연인의 바람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1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 {짠한형} EP. 92 이 회차 대화 없음. 그냥 정경호만 있음ㅋㅋ(혼자만의 세계관이 있었어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정경호가 설인아와 차학연의 좋은 상담 상대가 되어 준다는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정경호는 정호철에게 "(신동엽에게) 인생 상담 많이 할 수 있지 않냐"며 화두를 돌렸다.

이에 정호철은 "그럼요. 진짜 좋은 얘기 많이 해주신다"며 과거 tvN '인생술집'에서 전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운 적 있음을 고백한 설인아에게 "(신동엽이) 거기에 대해 따로 얘기를 해주신 게 있냐"고 물었다.

신동엽은 "그때 대학생 때 얘기지 않냐. 애기 때"라고 말했고, 설인아는 "바람난 건 전 요즘 이렇게 생각한다. '내가 뭐 잘못 했겠지'. 그냥 쿨하게 넘어가려고"라고 답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나는 이건 확고하다. 바람을 피웠을 때 '내가 잘못했구나, 나한테 잘못이 있구나'는 진짜 잘못된 생각이다. 저 사람이 얼마나 후지고 이상한 사람인지 알게 해주면 된다"며 바람에 관한 의견을 밝혔고, 설인아는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