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선상의 후라방’ 라이브 암시?…‘라이브방송 계획 있었나?’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지드래곤, ‘선상의 후라방’ 라이브 암시?…‘라이브방송 계획 있었나?’

속보
尹, 김건희 특검 소환 조사 8시간 30분 만에 종료
사진 | 지드레곤 SNS

사진 | 지드레곤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라이브방송을 염두에 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다.

지드래곤은 11일 자신의 SNS 부계정에 “선상의 후라방”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예능 프로그램의 장면을 게재했다.

해당 장면에는 슈퍼맨 복장을 노홍철이 급하게 해명하는 모습과 함께 “급해명. 아니에요 X 2, 말도 안되는”이라는 자막이 담겨 있다.

‘선상의 후라방’은 ‘선 상의 후 라이브방송’의 줄임말로 해석되며 지드래곤이 공연이나 일정 이후 라이브방송을 계획했으나 급하게 생각을 접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약 8만여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투어는 2017년 ‘Act III, M.O.T.T.E World Tour’ 이후 약 8년 만에 진행된 것으로 오랜 공백에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K팝 솔로 가수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지드래곤은 도쿄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7일 필리핀 불라칸 공연을 비롯해 오사카, 마카오,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 8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