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세 번째 플레이어 RIIZE(라이즈) 출연

문화뉴스
원문보기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세 번째 플레이어 RIIZE(라이즈) 출연

서울맑음 / -1.0 °
[이미숙 기자]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세 번째 플레이어 RIIZE 출연/사진제공=엠넷플러스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세 번째 플레이어 RIIZE 출연/사진제공=엠넷플러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CJ ENM의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의 세 번째 플레이어를 공개하며 뜨거운 열기를 잇는다.

(이하 <숨바꼭질>)은 한국의 숨바꼭질 놀이를 모티브로, 이색적인 공간에서 정체불명의 술래와 펼치는 극한의 추격전을 담은 공포 서바이벌 예능이다.

세 번째 플레이어로 그룹 RIIZE(라이즈)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한다. 매달 K-POP 아티스트의 컴백 시기에 맞춰 제작되어 게임 결과가 직접 팬들에게 돌아갔던 만큼, 이번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로 '원톱(ONE TOP)' 아티스트로 비상을 예고한 라이즈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 속 '어두운 밤 낯선 곳 우리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라는 문구와 멤버들끼리 함께 꼭 부둥켜 안은 모습에서 게임을 앞둔 긴장감과 결의를 동시에 느끼게 한다. <숨바꼭질>을 통해 라이즈 멤버들의 어떤 반전 면모를 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라이즈가 출연하는 <숨바꼭질> 세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3일 엠넷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지난달 18일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의 두 번째 플레이어로 출연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