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반신 마비' 박위♥송지은, 자녀계획 밝혔다 "아이 꼭 낳을 것"('위라클')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하반신 마비' 박위♥송지은, 자녀계획 밝혔다 "아이 꼭 낳을 것"('위라클')

속보
특검 "尹·김건희 뇌물 혐의 추가수사 필요"…국수본 이첩 예정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송지은이 2세 계획을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자녀계획 있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하반신 마비 크리에이터 박위의 아내인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출연해,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지은은 먼저, '가끔 싱글 라이프가 그리울 때가 있나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송지은은 "정말 솔직히 없다. 결혼을 하고 나서 오빠가 출근하는 순간 싱글 라이프다. 혼자만의 시간도 즐렸다가 오빠 퇴근하면 다시 아내 모드로 돌아가고 적절하게 섞인 것 같다"며 행복해했다.

또한 송지은은 '내 남편의 존경하는 점은?'이라는 질문에 "안쓰럽게 보일 때도 있다. 존경하는 면이기도 하다. 신체에 핸디캡이 있는데 스스로 하려고 하는 의지가 굉장히 강하다. 혼자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모든 순간에 독립적으로 살려고 하는 모습이 존경스럽기도 하고 때로는 좀 안쓰럽기도 하다"고 밝혔다.

특히 송지은은 자녀 계획에 대한 질문에 "있다!"고 밝게 답한 뒤 "저희는 아이를 너무 사랑하고 아이를 키우면서 느낄 수 있는 행복과 사랑이 이 세상에 태어나서 경험해보지 못한 감정일 것 같다. 우리가 아이를 꼭 낳아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줘야겠다'라는 생각도 있다.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았지만 2세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9월 혼인신고 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