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정동원이 '온리 유'(Only U) 라이브 클립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지난 8일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3월 발매된 정동원의 정규 '키다리의 선물'의 수록곡 '온리 유' 스페셜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동원은 올블랙 의상에 메탈 액세서리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록밴드 보컬로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특히, 날렵한 턱선과 강렬한 눈빛은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서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정동원은 리드미컬한 연주에 맞춰 '온리 유'를 열창했다. 강렬하고 시원한 록 사운드와 함께 정동원의 터프한 보컬이 어우러져 남자다움을 충만하게 담아냈다.
세상에 단 한 사람만을 끝까지 사랑하는 사나이의 뜨거운 순정을 그려낸 곡을 색다른 라이브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곡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정동원은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로서의 활동을 비롯해 콘서트, 음원 발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육각형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지난 3월 13일 두 번째 정규 '키다리의 선물'을 발매하고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10일과 11일 성남, 24일과 25일 수원, 31일과 6월 1일 대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