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 2종’ 이미지. 동국제약 제공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을 올리브영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로, 피부에 딱 맞게 밀착돼 시원함과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히알 워터풀 글로우 겔 마스크’와 ‘피디알엔 스킨 타이트닝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히알 워터풀 글로우 겔 마스크는 동국제약의 독자적 성분인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10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피부 층마다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속 보습광 및 겉보습광 개선, 25층 보습 개선,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수분 장벽 개선을 돕는다. 이 같은 효능은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됐다. 또한 울퉁불퉁한 모공 결을 매끈하게 케어하며, 피부 윤기(안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피디알엔 스킨 타이트닝 글로우 겔 마스크는 고순도 PDRN, 저분자 콜라겐,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 준다. 안면 전체 주름, 더블 탄력, 잔주름, 모공부위 탄력 및 각도, 피부 치밀도 개선 등 효과가 입증됐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시트 한 장만으로도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과 컨디션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4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31일부터 6월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 세일’에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