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쿠팡, 올해 첫 프리미엄 리빙 할인전…최대 45% 할인

뉴스1 문창석 기자
원문보기

쿠팡, 올해 첫 프리미엄 리빙 할인전…최대 45% 할인

속보
미 상무, 고려아연 미 제련소 건설 투자에 "미국에 큰 승리"

가누다·지누스·슬립앤슬립 등 인기 브랜드 참여



(쿠팡 제공)

(쿠팡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쿠팡은 오는 12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만을 모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 할인 행사로, 침구·패브릭·홈데코·욕실용품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참여 브랜드는 △가누다 △지누스 △슬립앤슬립 △로라애슐리 △오리고 △마메종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이상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애슐리'와 욕실 전문 브랜드 '아메리칸 스탠다드'를 핵심 브랜드로 집중 조명한다.

쿠팡은 지난 5일부터 여름 시즌에 맞춰 리빙 카테고리를 새롭게 단장하며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으며 △크리스피 바바 △박홍근홈패션 등의 침구 브랜드들도 최근에 입점시켰다.

이번 프리미엄 리빙 할인전은 오는 8월까지 이어지는 여름 리뉴얼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리빙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더욱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