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6일 컴백' 킥플립, 여심 뒤흔든 교복 남신…하이틴 무드 찰떡이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26일 컴백' 킥플립, 여심 뒤흔든 교복 남신…하이틴 무드 찰떡이네

속보
이노스페이스 상업 발사체 한빛나노 세우고 추진제 충전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킥플립(KickFlip)이 하이틴 무드를 완성했다.

킥플립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킥 아웃, 플립 나우!(Kick Out, Flip Now!)'와 타이틀곡 '프리즈(FREEZE)'를 발매하고 데뷔 첫 컴백에 나선다. JYP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에 신보 개별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데 이어 9일 0시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일곱 멤버는 교실에 나란히 앉거나 벽에 기댄 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붙잡았다. 단정한 스쿨룩 스타일링과 교과서, 필기구 등 다양한 소품이 풋풋한 하이틴 감성을 더했다.



미니 2집 '킥 아웃, 플립 나우!'는 킥플립이 지난 1월 발표한 첫 미니 앨범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 및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 정형화된 틀은 걷어차버리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K팝 슈퍼 루키'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프리즈'를 포함해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일렉트리시티(Electricity)',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de!!)', '코드 레드(Code Red)', '하우 위 킥플립(How We KickFlip)'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계훈, 아마루, 동화, 민제, 동현이 일부 곡 작업에 참여해 신예의 음악 역량을 빛냈다.

한편, 킥플립의 미니 2집은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