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킥플립, 풋풋한 하이틴 감성…'프리즈', 신인 매력 담았다

디스패치
원문보기

킥플립, 풋풋한 하이틴 감성…'프리즈', 신인 매력 담았다

속보
특검, '공천 개입' 이준석 대표 조사 9시간 40분 만에 종료

[Dispatch=구민지기자]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이 풋풋한 매력을 선보인다.

킥플립은 9일 공식 SNS에 2번째 미니앨범 '킥 아웃, 플립 나우!'(Kick Out, Flip Now!)의 타이틀곡 '프리즈'(FREEZE)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7명 멤버들은 단정한 스쿨룩을 소화했다. 교실에 나란히 앉거나 벽에 기대어 포즈를 취했다. 교과서와 필기구 등 다양한 소품들로 하이틴 감성을 완성했다.

관계자는 "킥플립이 색다른 곡을 선보인다"면서 "정형화된 틀은 걷어차버리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K팝 슈퍼 루키의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총 7곡을 담았다. '프리즈',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일렉트리시티'(Electricity),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 '코드 레드'(Code Red), '하우 위 킥플립'(How We KickFlip) 등이다.

킥플립만의 특별한 음악색을 예고했다. 멤버 계훈과 아마루, 동화, 민제, 동현이 일부 곡 작업에 참여했다. 소속사는 "신예의 음악 역량을 빛냈다"고 설명했다.

킥플립은 데뷔 약 4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지난 1월 첫 미니앨범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 타이틀곡 '마마 세드'(Mama Said)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킥플립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이날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