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손흥민 결장' 토트넘, UEL 4강 2차전 보되/글림트 원정 경기 선발 명단 공개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원문보기
서울구름많음 / 18.4 °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MHN 금윤호 기자) '캡틴' 손흥민이 빠진 채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 진출을 노리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가 지옥의 원정길에 나선다.

토트넘은 9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노르웨이 보되의 이스미라 스타디온에서 2024-2025 UEFA 유로파리그(UEL) 4강 2차전 원정 경기에서 FK 보되/글림트와 맞붙는다.

앞서 홈에서 열린 1차전에서 3-1 승리를 거둔 토트넘은 2차전에서 1점 차로 패해도 결승 진출 티켓을 차지할 수 있다. 그러나 토트넘은 2차전까지 잡고 결승에 오르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날 토트넘은 히샬리송과 도미닉 솔란케, 브레넌 존슨, 데얀 쿨루셉스키, 로드리고 벤탄쿠르, 이브 비수마, 데스티니 우도기, 미키 판더펜,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 포로, 골키퍼 굴리엘모 비카리오를 선발 출전시킨다.

다만 '캡틴' 손흥민이 발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하지 못해 이번 경기 출전 명단에서도 제외됐다. 부주장을 맡고 있는 제임스 매디슨은 무릎 부상으로 시즌 아웃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편 토트넘이 보되/글림트를 꺾고 결승행을 확정한다면 오는 22일 스페인 빌바오의 에스타디오 산 마메스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아틀레틱 빌바오(스페인) 승자와 우승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

사진=MHN DB, 토트넘 홋스퍼 구단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