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입맛 따라, 스타일 따라" 와인나라, 가정의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원문보기

"입맛 따라, 스타일 따라" 와인나라, 가정의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속보
법원, 김용현·여인형 구속영장 발부…"증거인멸 염려"
와인나라 '클리어런스 페스타' 홍보 이미지 [자료=아영FBC]

와인나라 '클리어런스 페스타' 홍보 이미지 [자료=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음회 등 세 가지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와인나라 직영매장에선 오는 29일까지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인 '와인나라 챌린지'를 연다. 프리미엄 메를로 6종을 소믈리에 해설과 함께 비교 시음할 수 있다.

부드러운 타닌과 균형 잡힌 산미가 인상적인 '샤또 사미옹 2021', 미국 나파밸리의 진중한 메를로 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리마크아비 메를로 2021' 등을 만날 수 있다. 참가티켓 가격은 3만9000원이며, 핑거푸드를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와인나라의 단종 예정·재고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페스타'도 진행한다. 제품 200종 이상을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3병·6병 단위 골라담기 패키지, '하나 가격에 하나 더!' 행사 등도 질길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하는 '5월 이달의 브랜드전'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와인 명가인 안티노리의 대표 와인들을 집중 조명한다. 빌라 안티노리·페폴리·라 브라체스카·바디아 아 파시냐노·피안델레비네 등 와인 10여종을 3병 또는 6병 단위로 묶어 할인 판매한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와인의 브랜드 철학과 가격 혜택, 시음 경험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게 이번 행사를 구성했다"며 "입문자부터 테루아와 품종에 민감한 애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와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조현미 기자 hmch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입맛 따라, 스타일 따라" 와인나라, 가정의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