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피프티피프티, 전작 대비 초동판매량 5배 상승…새 챕터의 문 활짝 열었다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피프티피프티, 전작 대비 초동판매량 5배 상승…새 챕터의 문 활짝 열었다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피프티피프티가 새 앨범으로 자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챕터의 문을 활짝 열었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피프티피프티 새 앨범 '데이 앤 나이트'는 초동 집계 첫날부터 전작 '러브 튠'의 초동 기록을 가뿐하게 넘어서며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전작 대비 5배가량 높은 기록으로 초동을 마무리하면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줬다.

'데이 앤 나이트'는 피프티피프티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으로, ‘진짜 나’를 찾아 나서는 다섯 소녀들의 감정의 여정을 담아냈다.

나아가 '데이’와 ‘나이트’라는 테마 아래 서로 다른 무드와 감정선을 지닌 총 6개 트랙들이 하루의 흐름처럼 자연스러운 감정의 서사를 그려냈다.

특히 타이틀곡 '푸키'와 서브 타이틀곡 '미드나잇 스페셜'은 피프티피프티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는 수록곡들까지도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신보와 '푸키'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진입했고,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아이튠즈 차트 등 해외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등 국내외로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해 보였다.

'푸키'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 중인 가운데, 피프티피프티는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다양한 콘텐츠 공개 등 계속해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