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유니스, 데뷔 1년 만에 팬콘 아시아 투어 개최…서울서 화려한 막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속보
심우정 검찰총장 "흔들림 없이 역할 수행…그렇게 일선 지휘"
F&F엔터테인먼트, 에버라인

F&F엔터테인먼트, 에버라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유니스(UNIS)가 내달 데뷔 첫 팬콘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7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니스는 오는 6월 8일 서울 강남구 CG아트홀에서 '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2025 UNIS FANCON ASIA TOUR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데뷔 1년 만에 성사된 팬콘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자리다. 무엇보다 유니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유니스는 데뷔 첫 팬콘 아시아 투어인 만큼,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풍성한 공연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특히 이번 투어에서는 미니앨범 '스위시'를 포함한 특별한 세트리스트를 비롯해, 유니스만의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완성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유니스는 서울에 이어 일본에서도 투어를 개최한다. 이들은 6월 15일과 20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이후 유니스는 다양한 지역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한편, 팬콘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예매 일정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