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디시트렌드 K-POP 남자그룹 인기투표에서 7,722표를 얻으며 당당히 5월 1주 차 1위를 차지했다.
팬들은 "영원하자 더보이즈 ♡"라는 메시지로 무대 위 뜨거운 에너지와 탄탄한 팀워크를 보여주는 멤버들에게 아낌없는 지지를 보냈다.
더보이즈는 독창적인 퍼포먼스와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덤의 충성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으며, 최근 활동에서도 글로벌 팬심을 견고히 다져가고 있다. 이번 1위는 음악성과 무대 완성도를 인정받은 결과로,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2위는 라포엠이 6,192표를 획득하며 그 뒤를 이었다. "라포엠 오늘 더 사랑해"라는 응원처럼, 크로스오버 장르에서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이들은 공연마다 깊은 울림을 전하며 음악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3위는 포르테나로, 2,741표를 기록했다. 또한 온앤오프(2,724표), 세븐틴(2,464표)이 각각 4,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지는 6위부터 10위는 FT아일랜드, 하이라이트, 플레이브, 템페스트, 몬스타엑스 순으로 집계됐다.
이번 투표는 퍼포먼스 중심의 더보이즈와 감성 보컬 그룹 라포엠, 포르테나가 나란히 상위권에 오르며 팬심의 스펙트럼이 넓어졌음을 보여줬다. 한편, 5월 2주 차 투표 참여는 디시트렌드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실시간 순위 역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