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트리플에스, 발랄 '어셈블25' 유닛 컷 베일 벗었다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트리플에스, 발랄 '어셈블25' 유닛 컷 베일 벗었다

속보
쿠팡 법무부사장, '보상쿠폰 사용시 이의제기 제한' 가능성에 "논의 안해"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의 특별한 무드가 빛을 발했다.
모드하우스는 4일과 5일 트리플에스 공식 SNS 채널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의 새 앨범 '어셈블25' 새로운 유닛 티저 컷을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새롭게 베일을 벗은 티저에는 각각 12명씩의 멤버들의 발랄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스트리트 패션과 함께 소녀들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이 묻어난 티저 이미지에, 컴백에 대한 열기가 더욱 달아오르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2025년 완전체 디멘션의 등장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상처 입은 소녀들의 모습에 이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 그리고 감각적인 '깨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트리플에스의 설렘이 증폭되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완전체 디멘션 앨범 '어셈블25'를 발매하고 스물네 명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그리고 두 시간 후인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트리플에스 완전체 디멘션의 '어셈블25'에선 타이틀곡 '깨어'를 비롯해 '@%(알파 퍼센트)' '추리소설' '어제 우리 불꽃놀이' '러브 차일드' '페르소나' '투 핫' '디아블로' '프렌드 존' '러브투러브'까지 총 10개 트랙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깨어'에는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트리플에스만의 주제 의식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앞선 완전체가 선보인 '걸스 네버 다이' 세계관과 이어질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