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키스오브라이프, 아시아 투어 성료

JTBC
원문보기

키스오브라이프, 아시아 투어 성료

서울맑음 / -3.9 °
키스오브라이프

키스오브라이프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첫 월드 투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4일 일본 오사카에서 아시아 투어 '키스 로드(KISS ROAD)'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마닐라를 시작으로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싱가포르, 마카오, 가나가와, 오사카 등 아시아 10여 도시를 순회한 이번 공연에서는 '겟 라우드(Get Loud)'를 시작으로 '이글루' '배드 뉴스' '스티키' '마이다스 터치' '쉿' 등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데뷔 앨범에 수록된 멤버들의 솔로곡 무대는 물론 미공개 신곡 'W. House'까지 선보였고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 공연을 마지막으로 '키스 로드'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지난해 10월 서울에서 포문을 연 뒤 북미, 유럽 등을 거쳐 공연을 펼쳐온 이들은 아시아 공연으로 첫 월드 투어의 대장정을 마치고 새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멤버들은 '데뷔 후 저희에게 많은 사랑을 주신 전 세계의 키씨(팬덤명)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소중한 시간이었다.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7일 오후 6시 월드 투어 과정에서의 성장을 담은 스페셜 싱글 '키스 로드'를 발매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S2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