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투어스 '마따뛰' 핫하네… 음방 3관왕 질주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투어스 '마따뛰' 핫하네… 음방 3관왕 질주

속보
경찰, '통일교 자금관리' 한학자 前비서실장 열흘 만에 재소환
데뷔 첫 '엠카' 1위 쾌거
"믿고 듣는 투어스 될 것"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어스(TWS)가 신곡으로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투어스(사진=플레디스)

투어스(사진=플레디스)


투어스(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지난 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3집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SBS M, SBS funE ‘더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이은 세 번째 1위다. 특히 이들이 데뷔 후 ‘엠카운트다운’ 트로피를 들어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투어스는 “저희 음악을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저희만의 음악색을 더 다져나가면서 ‘믿고 듣는 투어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당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멤버들은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하며 ‘5세대 대표 올라운더’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이날 투어스는 경쾌한 캐주얼 차림으로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를 선보였다. 이들은 힘찬 점프와 자유분방한 움직임으로 ‘스무 살 찬가’에 걸맞은 청춘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투어스의 미니 3집 ‘트라이 위드 어스’는 국내외 주요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이 앨범은 한터차트의 주간 음반차트 정상에 오른 데 이어, 1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최신 주간 앨범차트(집계 기간 4월 20일~4월 26일)에서도 1위를 찍었다.

음원차트 역시 상승 기류를 탔다.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감상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며 멜론 일간차트에 지난달 28일 95위로 첫 진입한 뒤 91위(29일), 89위(30일)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투어스는 오늘(2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청량한 무대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