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새울원자력본부, 울산옹기축제서 어린이날 축하 이벤트

연합뉴스 장영은
원문보기

새울원자력본부, 울산옹기축제서 어린이날 축하 이벤트

속보
새해 첫날 스위스 리조트서 폭발 참사…약 40명 사망 115명 부상
2024 울산옹기축제 장인의 손길[울주문화재단 제공]

2024 울산옹기축제 장인의 손길
[울주문화재단 제공]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울산시 울주군 외고산 옹기마을에서 3~5일 열리는 '2025년 울산옹기축제'에 참여해 홍보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새울원자력본부는 이 축제장에 마련한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사람이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새울원자력본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aeul_energy)을 팔로우하고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새울원자력본부 홍보영상(릴스)을 스토리에 올리면 '퐁당퐁당 새울퐁' 이라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이 게임 참여자에게는 옥스퍼드 블록, 피크닉용 보랭백, 양산, 울주군 서생지역 특산품인 간절곶 미역, 원자력발전소 운영 방식 중 하나인 APR1400 노형 입체 퍼즐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새울원자력발전소 모형2024년 울산시 울주군청 로비에 전시된 새울원자력발전소 모형. [촬영 장영은]

새울원자력발전소 모형
2024년 울산시 울주군청 로비에 전시된 새울원자력발전소 모형. [촬영 장영은]


이승락 새울원자력 홍보부장은 "새울원자력본부와 가까이 있는 외고산 옹기마을에서 열리는 옹기축제가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oung@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