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코인원, 5월 황금연휴 맞아 테더 지급 이벤트

이데일리 강민구
원문보기

코인원, 5월 황금연휴 맞아 테더 지급 이벤트

속보
새해 첫날 스위스 리조트서 폭발 참사…약 40명 사망 115명 부상
7일까지 3개 종목 거래하면 참여자에게 균등분할 지급
[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코인원)

(자료=코인원)


코인원은 이달 2일부터 7일까지 ‘5월 황금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참여조건을 달성한 회원 대상으로 총 3000 테더를 균등 분할 지급하는 이벤트다. 해당 기간 내 이벤트 코드(2505THREE)를 등록하고, 스택스, 컴파운드, 오르카 3가지 종목의 거래를 마쳐야 한다.

5월 한 달간 ‘5월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2년 11월 29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코드(2505FIRSTTRD)를 등록하고, 종목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조건을 달성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준다.

모든 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반드시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5월 황금 연휴 기간을 맞아 간단한 참여를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가상자산 투자 수익과 이벤트 참여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