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롯데아울렛 율하점, 대학생들과 ‘키득키득 캠퍼스 페스티벌’ 개최

속보
뉴욕증시, 트럼프 '애플·EU 관세 위협'에 하락…나스닥 1%↓
롯데아울렛 율하점 전경.[롯데백화점 제공]

롯데아울렛 율하점 전경.[롯데백화점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롯데아울렛 율하점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키득키득 캠퍼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대구가톨릭대, 대구과학대, 영남이공대, 영진전문대 등 대구지역 4개 대학 10개 학과 소속 60여명의 대학생들과 협력했다.

페스티벌은 오는 3일 율하점 1층 정문에서 진행되며 온 가족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체험형 이벤트와 전시를 준비했다.

대구가톨릭대 금속주얼리디자인과 학생들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 주얼리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한다.

대구과학대 뷰티디자인과에서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깔을 찾아보는 ‘퍼스널 컬러 진단’ 체험을 제공한다.

영남이공대 박승철 헤어학과 학생들은 행사 당일 특별한 ‘헤어 스타일링’ 체험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향수 만들기, 캐리커처, 비즈 팔찌 만들기, 캐릭터 스티커 및 핀 버튼 제작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각 체험 이벤트는 관련 전공 학부 학생들이 직접 진행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박성수 롯데아울렛 율하점장은 “학령인구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대학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