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홍콩 집값 10배' 우혜림, 걸그룹 출신인데 벌써 '어버이날' 기념 선물 받아···감격의 표정

OSEN
원문보기

'홍콩 집값 10배' 우혜림, 걸그룹 출신인데 벌써 '어버이날' 기념 선물 받아···감격의 표정

서울맑음 / -3.9 °

[OSEN=오세진 기자] 원더걸스 우혜림이 어버이날 선물에 기쁜 표정을 지었다.

1일 우혜림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스킨 케어로 유명한 L 브랜드의 로고가 보이는 쇼핑백에, 커다란 꽃다발과 편지를 공개한 우혜림. 우혜림은 작은 얼굴에 긴 목을 드러내는 카디건과 목걸이 그리고 머리띠를 코디한 채 기쁜 미소를 지었다.


우혜림은 "혜림 엄마를 위한 어버이날 선물이라니 감사해요 #어버이날 #가정의달 #5월아잘부탁해 #mothersday"라며 글귀를 적었다.

아직 어린 나이에 속한 우혜림은 7년의 걸그룹 활동 후 3년이 지난 뒤 결혼 그리고 첫째 아이 출산을 했다. 여전히 어려 보이는 그에게 벌써 '어버이날'이라는 타이틀은 뭔가 이색적이게 느껴진다.


네티즌들은 "혜림이 벌써 어버이날 챙김을 받는 나이가 됐다고?", "투 디프렌스 디어 때 진짜 애기 같았는데", "너무 신기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림은 지난 2010년 원더걸스에 합류했으며, 2017년 원더걸스 해체 후 독자적인 노선을 걸었다. 이후 2020년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하여 2남을 슬하에 두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혜림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