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언슬전' 고윤정, 서양화 전공→배우 전향 이유는?(유퀴즈)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언슬전' 고윤정, 서양화 전공→배우 전향 이유는?(유퀴즈)

서울맑음 / -3.9 °

(MHN 이윤비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배우 고윤정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지난 4월 3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고윤정은 게스트로 출연해 데뷔부터 최근 작품 활동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전하며 공감과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윤정은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다소 긴장된 목소리로 인사를 건네며 첫 등장부터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털털한 성격과 자연스러운 입담으로 MC 유재석, 조세호와 유쾌한 호흡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층 밝게 전환시켰다.

또한 고윤정은 학창 시절 서양화를 전공하다 연기의 길로 들어서게 된 과정을 솔직하게 풀어내며,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발탁된 계기와 신인 시절의 에피소드, 연기를 향한 열정까지 담백하게 전했다. 연기를 준비하며 병행했던 아르바이트 경험 등 현실적인 이야기들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특히, 최근 방영 중인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과 관련해 고윤정은 작품에 합류했을 당시의 설렘과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사회초년생으로서의 단골 멘트를 쏟아내며 소탈한 매력을 뽐내는 동시에 퇴근의 행복을 느끼는 솔직함으로 귀여운 반전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어 고윤정은 "일에 대한 즐거움을 오래 느끼고 싶고, 항상 기대가 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의미 있는 포부를 남기며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