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내 남편과 결혼해줘', 日서 리메이크…'더 글로리' 안길호 PD 연출 [공식]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내 남편과 결혼해줘', 日서 리메이크…'더 글로리' 안길호 PD 연출 [공식]

서울맑음 / -3.9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 / 사진=CJ ENM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 / 사진=CJ ENM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일본에서 새롭게 태어난다.

CJ ENM은 30일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지난해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 및 제작한 드라마. 방영 당시 역대 tvN 월화드라마 평균 시청률 1위, TV·OTT 화제성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일본판 제작을 확정 짓고,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일본판은 한국 드라마의 리메이크 작품이 아닌, 웹소설 원작 줄거리를 토대로 일본 버전의 새로운 드라마가 될 예정이다.

여주인공은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 코시바 후우카가 맡는다. 남자 주인공에는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 장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사토 타케루가 출연을 확정했다.

연출은 '더 글로리'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비밀의 숲'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이 맡았다. 극본은 국내에도 잘 알려진 '1리터의 눈물'의 각본가이자 올해 '아흔 살, 뭐가 경사스러워'로 일본 아카데미 각본상에 우수상으로 이름을 올린 오오시마 사토미가 담당한다. 여기에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담당한 스튜디오드래곤의 손자영 PD와 CJ ENM 글로벌콘텐츠제작팀 이상화 PD가 일본판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책임 프로듀서로 함께한다.


CJ ENM 관계자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프라임비디오와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K드라마가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제작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현지에 있는 제작사, 플랫폼 등 파트너사들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개발 중이다. 이번 한일 공동 프로젝트로 글로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은 총 10부작으로, 6월 27일 프라임비디오에서 최초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