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이승기, '불후의 명곡' 출연한다…"5월 12일 녹화"

YTN
원문보기

이승기, '불후의 명곡' 출연한다…"5월 12일 녹화"

속보
쿠팡 법무부사장, '보상쿠폰 사용시 이의제기 제한' 가능성에 "논의 안해"


가수 이승기가 처가와 손절을 선언한 가운데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오늘(30일) KBS 2TV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 관계자는 YTN star에 "이승기가 오는 5월 12일 '불후'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녹화는 '2025 오 마이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성수-안성훈, 박완규-백청강, 임태경-정선아, 이영현-손승연, BMK-조째즈, 하도권-이아름솔, 이승기-이홍기, 김준수-최수호, 김기태-라포엠, 홍자-이수연 등 10팀이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다.

이승기가 '불후'에 출연하면서 앞서 KBS와 원헌드레드의 갈등 봉합에도 다시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이승기는 최근 처가와 손절하겠다고 알렸다. 장인어른이자 배우 견미리의 남편 A 씨가 구속되자 29일 공식 입장을 통해 "그동안 장인어른에게 지속적으로 제기됐던 위법 사항에 대해 파기환송심에서 벌금형이 선고된 바 있으나 최근 유사한 위법 행위로 인해 다시 수사기관에 기소되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했다.

이어 "가족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과를 기다려왔던 저로서는 장인어른의 부정 행위에 대해 참담한 심정을 가눌 수 없다. 이번 사건으로 가족 간의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훼손됐고, 저희 부부는 오랜 고민끝에 처가와의 관계를 단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챗GPT 모르지? 이재명에 '극대노'한 안철수 영상 〉
YTN서울타워 50주년 숏폼 공모전!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