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 현아, 강렬한 비주얼 콘셉트 품은 '못 (Mrs. Nail)' 발매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컴백' 현아, 강렬한 비주얼 콘셉트 품은 '못 (Mrs. Nail)' 발매

속보
트럼프 "우크라 종전협상, 잘 되면 몇주내 타결"

가수 현아가 돌아온다.

현아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못 (Mrs. Nail)(미세스. 네일)'을 발매한다.

'못 (Mrs. Nail)'은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과감한 리듬과 감각적인 비주얼이 특징이다. 현아는 이번 신보를 통해 특유의 직설적이고도 유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퀸'의 존재감을 한층 더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발매에 앞서 현아는 지난 29일 오후 '못 (Mrs. Nai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막바지 컴백 예열을 마쳤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핫핑크 컬러의 헤어 스타일로 강렬한 비주얼 변신을 보여주는가 하면, 중독적인 비트 위 안무 일부를 공개하며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까지 높였다.

현아는 그간 'Bubble Pop!(버블 팝!)', '빨개요', 'Lip & Hip(립 & 힙)'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으며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그는 독보적인 색깔이 묻어나는 콘셉트를 통해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만의 장르를 구축해 왔다.

매 앨범 색다른 변신으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현아. 지난해 발매한 미니 9집 'Attitude(애티튜드)'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역대급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심을 정조준할 그의 컴백을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현아의 '못 (Mrs. Nail)'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앳에어리어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