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용빈, '미스터트롯3' 日 원정 기내 라이브 진행…디시트렌드 TOP10 경쟁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김용빈, '미스터트롯3' 日 원정 기내 라이브 진행…디시트렌드 TOP10 경쟁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30일 오전 11시 41분 기준, 디시트렌드에서 진행 중인 '무대에서 눈 못 떼는 매력! 트로트계 치명남 1위는 누구?' 일간 투표에서 김용빈은 1,038표를 얻어 10위를 기록했다.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미스터트롯3 진(眞)' 김용빈은 최근 방송에서도 감동의 순간들을 선사하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출처=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출처=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지난 2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4회에서는 김용빈을 비롯한 TOP10 멤버들의 첫 공식 활동과 일본 원정기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무대 위에서의 모습뿐 아니라 무대 밖의 인간적인 면모와 땀의 과정을 보여주며 팬들과 더욱 가까워졌다.

김용빈은 이날 방송에서 일본 '미스터트롯 재팬' 결승 무대를 준비하며 진, 선, 미 수상자들과 함께 완성도 높은 무대를 위해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했다. 특히 생애 처음으로 도전한 '기내 라이브'에서는 22년 차 현역 가수다운 여유와 감성으로 기내를 감동시켰다. 무반주에도 흔들림 없는 보컬과 눈빛은 단숨에 분위기를 압도하며 '진'다운 무대 내공을 입증했다.

그 외에도 TOP10 멤버들은 첫 게릴라 콘서트를 기획하며 거리 홍보에 직접 나서고, 영하의 날씨 속 팬들과의 만남에 진심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팬들의 떼창으로 가득 채워진 거리의 풍경은 '미스터트롯3'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 장면이 되었다.

방송 말미, 향후 스핀오프 예능을 통해 김용빈의 일본 본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라는 예고가 더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무대를 넘어 사람의 진심을 보여주는 김용빈의 여정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