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5세대 치트키' 휘브, 인도네시아 프로모션 성황…글로벌 인지도 UP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5세대 치트키' 휘브, 인도네시아 프로모션 성황…글로벌 인지도 UP

서울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휘브(WHIB)가 인도네시아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인인도네시아에서 네 번째 싱글 '뱅 아웃'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펼쳤다.

휘브는 지난 9일 강한 음악적 자신감을 담은 네 번째 싱글 '뱅 아웃'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부터 다양한 웹 콘텐츠까지 출연하며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 팬들을 만났다.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휘브는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뱅 아웃' 프로모션을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향한 휘브는 현지 TV와 라디오 프로그램은 물론, 팬밋업(FAN MEET-UP)을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휘브의 이번 자카르타 방문은 앞서 진행된 '휘브 퍼스트 아시아 팬밋업 – 이터널 유스 : 킥 잇' 이후 두 번째 방문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다.

휘브는 팬밋업으로 오랜만에 만난 자카르타 팬들과 애틋한 인사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휘브는 이번 팬밋업을 통해 자카르타 팬들에게 ‘배로 (러시 오브 조이)’와 ‘뱅 아웃’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고, 팬들은 무대를 가득 채우는 휘브의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에 열띤 호응으로 보답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와 자카르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은 휘브는 국내 활동은 물론, 글로벌 활동까지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육각형 아이돌’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며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5세대 치트키’로 활약을 펼치는 휘브가 글로벌 팬들의 지지 속에 가요계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는 당찬 포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