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컴백' 데이식스, 타이틀·수록곡 제목 떴다…'Maybe Tomorrow' 5월 7일 발매

텐아시아
원문보기

'컴백' 데이식스, 타이틀·수록곡 제목 떴다…'Maybe Tomorrow' 5월 7일 발매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DAY6(데이식스) 도쿄 공연/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데이식스) 도쿄 공연/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가 봄 감성을 담은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로 돌아온다.

데이식스는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별자리가 수놓인 밤하늘이 담겨 있어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 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Maybe Tomorrow'와 수록곡 '끝났지'가 수록된다. 타이틀곡 'Maybe Tomorrow'는 Young K가 작사하고 성진, Young K, 원필, 작곡가 홍지상이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홍지상은 데이식스의 대표곡 작업에 함께한 바 있는 프로듀서다. Young K는 '끝났지'의 작사 역시 단독으로 맡아 이번 신보 전반에 자신의 감성을 녹여냈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9월 발표한 미니 앨범 'Band Aid'와 타이틀곡 '녹아내려요'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되는 신작이다. 성진, Young K, 원필, 도운 네 멤버는 'Maybe Tomorrow'를 통해 리스너들과 함께 걸어갈 내일을 노래하며, 데이식스 특유의 서정성과 메시지를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신곡 발매 직후 5월 9일부터 11일,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총 6회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국내외 23개 도시 45회 공연으로 펼쳐진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자리로, 360도 전면 개방 좌석으로 진행되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데이식스의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