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극장가 다시 ‘마동석 돌풍’ 예고…‘거룩한 밤’ 예매율 1위 찍고 오늘 개봉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극장가 다시 ‘마동석 돌풍’ 예고…‘거룩한 밤’ 예매율 1위 찍고 오늘 개봉

서울구름많음 / 0.0 °

오늘(30일) 개봉한 극장가 유일무이 오컬트 액션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일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파워 흥행세를 예고했다.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일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위풍당당한 흥행 기운을 뿜어내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30일 오전 7시 29분 기준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 5월 황금연휴 극장 필람 영화로서 자리를 굳건히 했다. ‘야당’, ‘파과’ , ‘썬더볼츠’, ‘마인크래프트 무비’ 등 연휴를 앞두고 한국 영화 및 외화의 신작 개봉이 이어지는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도 굳건히 예매율 1위를 지키며 극장가의 구원투수임을 공고히 하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장르의 결합, 통쾌하고 시원한 마동석 표 오컬트 액션, 매 등장씬마다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정지소의 압도적 존재감, 보는 이들을 단숨에 몰입시키는 서현, 이다윗, 경수진의 시너지 등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선사할 도파민 터지는 강렬한 재미에 극장가가 모처럼 활짝 웃을지 있을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개봉일 전체 예매율 1위와 함께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극장가 다시 ‘마동석 돌풍’ 예고…‘거룩한 밤’ 예매율 1위 찍고 오늘 개봉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