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돈 욕심NO, 재산 130억보단 많아" 박재범, 자산 규모 공개('살롱드립')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돈 욕심NO, 재산 130억보단 많아" 박재범, 자산 규모 공개('살롱드립')

속보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발사 시도 중단…오늘 발사 못해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가수 박재범이 자신의 자산 규모를 공개했다.

박재범은 2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의 '엄마가 하지 말라는 건 안 해요 (박재범/38세) | EP. 88 박재범 | 살롱드립2'편에 출연했다.

이날 박재범은 "박재범 자산에 대한 이야기가 많던데, 자산 관리는 어떻게 하냐"라는 질문에 "아버지가 자산관리를 해서 저는 잘 모른다"라고 답했다. 이어 박재범은 "저는 진짜 항상 열심히 해왔다. 잘 먹고 잘 살고 건강했으면 좋겠고 그러기 위해 노력한다. 엄청나게 돈 욕심이 있지는 않다"라고 덧붙였다.

또 박재범은 자신의 재산을 검색해 본 적이 있다고 말하며 "자주 한다. 또 다른 분들도 궁금해서 검색해본다. 저스틴 비버, 어셔, 비욘세 등 주로 해외 인사들을 검색한다. 포털 사이트에 박재범 재산이 나오는 것 자체가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장도연이 "재산이 130억 정도가 된다는 글이 있었다"고 말하자 박재범은 "모르겠다. 현금 말고도 제 자산, 재산을 숫자로는 모르겠는데 그래도 제가 오래 활동했으니까 그것보다는 더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