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현욱, '약한영웅2'로 인생캐 경신…박지훈도 감탄한 비하인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최현욱, '약한영웅2'로 인생캐 경신…박지훈도 감탄한 비하인드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최현욱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2'가 공개되며, 그의 연기와 박지훈과의 케미스트리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서울 삼청동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지훈은 최현욱과 려운의 연기에 대해 언급하며 특별한 호흡을 강조했다.

출처=최현욱 인스타

출처=최현욱 인스타


박지훈은 인터뷰를 통해 "'바쿠' 역의 려운과 '수호' 역의 최현욱이 실제로도 닮은 점이 많다"고 밝혔다. 두 배우가 작품 속에서 생생한 에너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해냈으며, 촬영 중에도 서로 비슷한 느낌을 자주 받았다고 전했다.

'약한영웅2'는 친구를 지키지 못한 아픔을 간직한 주인공 연시은이 은장고로 전학 간 이후, 더욱 거센 폭력에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최현욱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풍성한 서사를 완성했다.

박지훈은 최현욱뿐만 아니라 다른 배우들의 연기에도 높은 평가를 내렸다. 그는 각 캐릭터가 치밀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개성과 힘을 지닌 배우들이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최현욱은 디시트렌드 2025년 5월 1주차 '비주얼+연기력 다 되는 완성형 배우' 투표에서도 4월 29일 오후 4시 51분 기준 476표를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팬심을 기반으로 한 투표에서 최현욱은 꾸준한 지지를 얻고 있어,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