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보이넥스트도어,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한계 없는 매력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보이넥스트도어,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한계 없는 매력

속보
쿠팡 법무부사장, '보상쿠폰 사용시 이의제기 제한' 가능성에 "논의 안해"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보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8일 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의 '노 리미트'(No Limit) 버전 사진을 게시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강렬한 콘셉트를 차지게 소화하며 한계 없는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주변을 마구 어지럽히기도 하고, 내기를 하듯 서로 마주 보며 거친 눈빛을 주고받으면서 각자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여섯 멤버의 색다른 개성 또한 볼거리다. 상처 분장을 한 성호는 도발적인 눈빛으로 주변을 압도한다. 리우는 야구 배트를 쥐고 반항기 어린 매력을 뽐냈다. 명재현은 강렬한 피어싱 분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야성적인 면을 드러냈다. 태산은 다양한 포즈로 역동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한은 남성미와 자유분방함을 장착한 멋진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운학은 전에 볼 수 없던 거친 매력으로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오는 5월 1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미니 4집 '노 장르'는 장르라는 테두리에 자신을 가두지 않고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는 포부를 노래한 음반이다.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은 여섯 멤버의 자신감과 당찬 태도를 역동적인 분위기로 푼 곡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5월 2일과 6일에 사운드 체크, 트랙 스포일러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다. 컴백 나흘 전인 5월 9일에는 타이틀곡 '아이 필 굿'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로 오픈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