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유정과 결별' 이규한, 최여진과 결혼 약속한 사이였다…"15년 전부터 인연" ('동상이몽2')

텐아시아
원문보기

'유정과 결별' 이규한, 최여진과 결혼 약속한 사이였다…"15년 전부터 인연" ('동상이몽2')

속보
미국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히 하락세 출발, 나스닥 0.62%↓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이규한이 최여진이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이규한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이규한은 "이 자리에 나와 결혼을 약속했던 이가 있다"며 최여진을 가르켰다. 그는 "15년 전 함께 시트콤을 촬영한 인연이 있다"며 "작품 이후로도 지인들과 자리에서 마주쳤다. 그러다가 '우리 둘이 쉰까지 결혼 못 하면 둘이 하자'는 얘기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여진이) 약속한 나이가 다가오니 성급하게 결혼을 하는 게 아닌가 싶다"고 너스레를 떨면서도 "(결혼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규한은 "내 이상형은 김숙이다. 심지어 결혼 후 전업주부도 가능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최여진은 오는 6월 김재욱과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결혼 전부터 여러 루머에 휩싸였다. ‘돌싱’인 예비 남편과의 불륜 루머에 최여진은 "김재욱과 연인 관계가 된 건 1년 전이다. 전처와 이혼 후에 만났다. 남들에게 오해 살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고, ‘예비신랑과 전부인 사이비 의혹’, '아내를 앞에 두고 유부남과 커플룩을 입었다'는 억측과 '전처와 싸우고 있다'는 논란도 해명한 바 있다.

이규한은 지난해 브브걸 출신 유정과공개 연애 1년 만에 결별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