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여의도순복음교회 어린이가족 4000명 초청…어린이날에 '교회학교의 날' 행사

뉴스1 박정환 문화전문기자
원문보기

여의도순복음교회 어린이가족 4000명 초청…어린이날에 '교회학교의 날' 행사

속보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민주당 탈당…수사 적극 협조"
'2024 교회학교의 날' 행사(제공 여의도순복음교회)

'2024 교회학교의 날' 행사(제공 여의도순복음교회)


(서울=뉴스1) 박정환 문화전문기자 =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어린이와 가족들 4000명을 초청해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We Love-희망의 70주년, 그리고 다음세대'를 주제로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과 베다니홀, 십자가탑 광장, 부속 성전, 교육관 등 교회 전역에서 펼쳐질 이 행사는 가족이 함께하는 예배, 다양한 체험과 공연, 먹을거리, 놀이터 등 다양한 축제의 장이다.

오전 8시 30분부터 교회 광장과 접한 베다니홀에서 사전 접수와 함께 쿠폰(식사권·체험권 등)을 수령한 뒤 대성전으로 옮기면 10시 30분까지 간단한 예배와 함께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펼쳐진다.

이어 '휘타'와 함께하는 챈트 콘서트, 가족 뮤지컬 '드림호 ARK의 비밀' 공연이 이어진다.

오후에는 교회학교 각 부서가 체험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에어바운스, 농구·탁구대회, 인생네컷, 캐리커처 등은 물론 창의력을 키우는 만들기 부스도 설치돼 카나페, 여름부채, 무드등, 십자가 키링, 화분컵케이크, 슈가클레이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다.

또 부속 성전과 교육관에서는 연령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마당이 열린다. 행사 기간에는 의료부스와 미아보호소 등의 안전시설을 운영하는 한편 아이스크림 부스,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부스 등이 열려 가족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art@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