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춘길, '미스터트롯3' 부산 공연 활약…디시트렌드 팬 투표 진행 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춘길, '미스터트롯3' 부산 공연 활약…디시트렌드 팬 투표 진행 중

속보
일본 중의원 해산...다음 달 8일 중의원 총선거
출처=밝은누리

출처=밝은누리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가 지난 19일, 20일 양일간 부산 BEXCO 오디토리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서울과 진주에 이어 세 번째 도시에서 열린 공연으로, 총 4회에 걸쳐 펼쳐졌으며 관객들의 열띤 환호 속에 마무리됐다.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추혁진으로 구성된 최종 TOP6는 3시간 동안 다채로운 무대와 라이브 퍼포먼스로 뜨거운 트롯 열기를 이어갔다.

공연은 '사내'와 '둥지'로 화려하게 시작됐고, 이어 춘길은 자신의 솔로 무대 '당신의 이름'을 통해 간드러진 보이스와 매력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특히 손빈아, 김용빈, 춘길, 추혁진이 함께한 '꿈속의 사랑' 무대에서는 탄탄한 팀워크가 빛났다. 춘길은 또 천록담과 함께 듀엣곡 '파트너'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팬들과 함께한 '신청곡을 받습니다' 코너와 앵콜 무대까지 풍성하게 채운 공연은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남겼다.

한편 춘길은 28일 오후 2시 45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일간 투표 '무대에서 눈 못 떼는 매력! 트로트계 치명남 1위는 누구?' 부문에서 45위를 기록했다. 5월 1주차 진행 중인 일간 투표로 6표를 얻은 춘길은 무대 위에서 뿜어내는 독보적인 매력과 끊임없는 성장세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라이브 퍼포먼스와 팬을 향한 진심 어린 소통으로 사랑받는 그는, 이번 부산 공연에서도 자신만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