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기대 이상"… '가는정 오는정', 인간 이민정의 매력 어떨까

한국일보
원문보기

"기대 이상"… '가는정 오는정', 인간 이민정의 매력 어떨까

서울맑음 / -3.9 °
다음 달 16일 첫 방송되는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고정 멤버·게스트 순차적으로 공개
이민정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통해 인간적인 매력을 뽐낸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민정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통해 인간적인 매력을 뽐낸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민정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통해 인간적인 매력을 뽐낸다. 제작진은 이민정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밝히며 그의 활약을 예고했다.

다음 달 16일 KBS2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 첫 방송된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의 꾸밈없는 모습을 보며 관찰 리얼리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골마을 사람들과의 소통은 편안한 웃음을 선물한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의 호스트를 맡은 배우 이민정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린다. 이민정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마이더스' '내 연애의 모든 것' '앙큼한 돌싱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원더풀 라디오' '스위치'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이민정은 웃음이 많고 유쾌한 성격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이민정의 성격 덕분에 그가 있는 곳은 어디든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전해진다. 해피 바이러스와 다름없는 이민정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제작진은 "우리 프로그램은 제목부터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다. 그만큼 배우 이민정, 인간 이민정의 매력을 담뿍 담아낼 전망이다. 실제로 이민정 배우는 첫 촬영부터 제작진이 예상하고 기대한 것 이상의 면모들을 보여주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분명 인간 이민정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어떤 출연자들이 이민정과 함께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 합류해 시골마을 편의점 배달에 나설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호스트 이민정을 시작으로 고정 멤버들, 그리고 초특급 게스트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다음 달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