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ghts Peak와 3D Realms의 퍼블리싱 레이블 협력으로 개발된 실시간 전략 게임 ‘템페스트 라이징’이 개발사 Slipgate Ironworks를 통해 지난 4월 17일 스팀에서 공식 출시되어 RTS 팬들과 평론가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출시와 함께 새로운 게임 출시 트레일러 특별 컷이 공개되었으며, 4월 25일에는 랭크 모드 및 리더보드가 포함된 경쟁력 있는 멀티플레이어 업데이트가 추가되어 클래식 RTS 경험에 깊이를 더했다. 향후 친구와 함께 대기 기능, 스펙테이터 모드, 추가 교전 옵션, 캠페인에 등장하는 세 번째 플레이 가능 진영 베티(Veti) 등 더 많은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템페스트 라이징 새로운 런칭 동영상
‘템페스트 라이징’ Standard 에디션은 Steam에서 4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본 게임, 디지털 아트북, 프랭크 클레패키를 포함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41곡 사운드트랙이 포함된 Deluxe 에디션은 5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템페스트 라이징’은 쿠바 미사일 위기가 핵으로 발전한 1997년의 대체 역사를 배경으로 한다. 독특한 비대칭 진영과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략과 기술에 중점을 둔 두 개의 서사적인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기지를 건설하고 자원을 관리하며,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플레이어 전면전에서 다양한 유닛을 활용하여 맵 곳곳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주요 기능:
■ 빠르고 유동적이며 격렬한 전투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클래식 RTS 기지 건설
■ 각기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위한 독특한 수확 모델, 자원 시스템, 유닛 로스터를 가진 2개의 비대칭 진영 지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