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숙, 구본승 '10월 결혼 플랜' 어쩌고…이규한과 썸 폭발 "맘에 들어 미치겠다"('동상이몽2')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김숙, 구본승 '10월 결혼 플랜' 어쩌고…이규한과 썸 폭발 "맘에 들어 미치겠다"('동상이몽2')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최여진과 예비 남편 김재욱이 웨딩 화보 촬영에 나선다.

2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최여진, 김재욱 커플의 달콤살벌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최여진 커플은 결혼 전 웨딩 촬영을 위해 서울에 등장한다. 이들은 운동으로 만난 ‘스포츠 커플’답게 웨딩 화보 역시 자신들이 즐기는 운동을 콘셉트로 이색 웨딩 화보를 예고한다.

두 사람은 아웃도어 등산 웨딩을 콘셉트로 잡았지만 등산 중 날씨마저 따라주지 않으며 폭우가 쏟아지는 위기에 직면한다. 심지어 김재욱은 군장을 연상시키는 가방까지 지고 있는 상황으로, 처참한 촬영 현장을 본 MC들은 “웨딩 촬영이 아니라 유격 훈련하는 것 같다”고 걱정을 금치 못한다.

어려운 상황에도 ‘25년 차 모델’ 최여진은 자연스러운 웃음과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는 반면, ‘결혼 2회 차’ 남편 김재욱은 시종일관 뚝딱이며 최여진을 당황스럽게 한다. 결국 최여진은 예비 남편 김재욱의 불만 토로에 “하기 싫으면 하지 마”라며 역대급 냉랭한 반응을 보인다.

최여진 커플은 본식을 위한 드레스 투어까지 진행한다. ‘연예계 대표 몸짱’ 최여진의 웨딩드레스 자태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하는데,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최여진 앞에 예비 신랑이 아닌 훈훈한 비주얼의 미남 배우가 등장한다.


그는 최여진과의 오랜 친분을 자랑하며 연신 “누나 예쁘다” 발언으로 MC들을 눈치 보게 만든다. 이어 돌아온 예비 남편 김재욱 또한 예비 신부를 위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시도한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구본승과 뜨거운 열애설로 연일 화제인 김숙은 또 다른 연하남과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스페셜 MC로 자리한 이규한은 최여진의 웨딩 촬영을 지켜보다 김숙에게 웨딩 촬영 콘셉트를 제안하며 김숙 맞춤 포즈를 선보이는 등 ‘신개념 웨딩 플러팅’을 던진다.

이에 김숙은 “너무 맘에 들어. 이규한 때문에 미치겠다”라며 설레는 심정을 감추지 못한다. 김숙은 연하남 이규한을 위해 ‘이것’까지 할 수 있다며 직진 모먼트를 선보이는데. 두 사람의 이색 조합이 과연 새로운 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동상이몽2’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