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박지훈 '약한영웅2' 넷플릭스 글로벌 2위 등극...32개국 1위

스포츠W 노이슬
원문보기

박지훈 '약한영웅2' 넷플릭스 글로벌 2위 등극...32개국 1위

서울맑음 / -3.9 °
[노이슬]

[SWTV 스포츠W 노이슬 기자]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약한영웅 Class 2'의 인기가 심상찮다.

지난 27일 글로벌 OTT 플랫폼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약한영웅 Class 2'가 공개 하루 만에 708점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2위를 차지했다. 한국에서 1위로 진입한 것은 물론, 방글라데시 볼리비아 칠레 도미니칸공화국 에콰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쿠웨이트 말레이시아 멕시코 모로코 뉴칼레도니아 니카라과 나이지리아 오만 파라과이 페루 필리핀 카타르 레위니옹 살바도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네수엘라 베트남까지 공개 2일차에 32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뿐만 아니라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국가 93개국 중 91개국의 순위권에 진입했으며, '약한영웅 Class 1'이 공개되었을 때는 진입하지 못했던 영국 차트에도 첫 진입을 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눈에 띄는 성과를 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가운데 주인공 연시은 역을 맡은 박지훈과 그와 대립하는 인물인 나백진 역을 맡은 배나라에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박지훈은 눈빛 하나에 담긴 다채로운 감정을 풍부하게 그려내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이번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한 배나라는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함과 동시에 극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높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박지훈은 최근 차기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를 통해 대중과의 새로운 만남을 예고하고 있으며, 배나라는 오는 5월 12일 처음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더 이상 소중한 것을 잃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지훈과 연합의 수장으로 활약하며 매력적인 빌런을 완성한 배나라가 출연하는 '약한영웅 Class 2'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