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재경평창중고총동문회, 평창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국제뉴스
원문보기

재경평창중고총동문회, 평창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서울맑음 / -3.9 °
[서융은 기자]

(평창=국제뉴스) 서융은 기자 = 재경평창중⋅고총동문회은 제49회 평창중⋅고총동문체육대회를 맞아 지역 발전을 응원하는 마음을 모아 500만 원을 기탁했다.

재경평창중⋅고총동문회는 2023년부터 3년 연속 평창군 고향사랑 기부제에 동참했으며, 지준상 재경평창중⋅고총동문회 회장은 "평창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향사랑 기부제 참여로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평창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평창군은 이날 행사에서 고향사랑 기부제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기부를 이어가 준 동문 최윤길(성주음향(주) 대표), 고주환(제8대 재경평창중⋅고총동문회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최윤길 대표와 고주환 회장은 고향인 평창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지역을 위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였으며, 이러한 실천이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고향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하는 동문 여러분들의 뜻깊은 나눔이 우리 군에 큰 힘이 되며, 기탁된 기부금은 청소년 국제 활동과 유소년 축구 지원 등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재경평창중고총동문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ye1217@hanmail.net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