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김제 '쿰다 스파랜드', 패밀리형 콘텐츠 갖춘 실내 워터파크 5월 1일 정식 개장

속보
정부 "브라질 조류인플루엔자 미발생 지역 생산 닭고기 수입 허용"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4,000평 규모의 부지에 실내 워터파크를 갖춘 김제 '쿰다 스파랜드'가 리모델링 후 가오픈을 마치고 오는 5월 1일 정식 개장한다고 밝혔다.

실내 워터파크와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복합형 테마파크 쿰다 스파랜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물놀이 명소로 김제 온천지구 지하 639m에서 솟아오르는 천연 알칼리성 온천수만을 사용하며, 해당 온천수는 수소이온농도(PH)가 높아 피부 미용과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쿰다 스파랜드'는 이미 다양한 편의시설과 온천 시설을 운영 중이며, 지난 4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는 워터파크 가오픈 기간을 거쳐 고객들을 맞이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방문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면서 운영 전반을 세심하게 조율해왔다. 이에 따라 워터파크는 오는 5월 1일, 정식 개장을 맞이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여름 성수기(7월 15일 ~ 8월 30일)에는 운영 시간을 오후 9시까지 연장해 무더운 밤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저녁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스파 테마파크인 쿰다스파랜드는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첨단 시설을 갖췄다. 지하 1층은 다양한 컨셉의 온천탕 및 건식 사우나, 지상 1층은 푸드코트, 카페, 마트 등 편리한 편의시설, 지상 2층은 대형 실내 워터파크로 대형 워터슬라이드, 워터롤러, 투명 카약 체험, 에어 바이킹, 패달 보트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체험형 콘텐츠를 갖췄다.


쿰다스파랜드 관계자는 "쿰다스파랜드는 자연과 힐링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김제 시민뿐만 아니라 외부 관광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라며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연중 이용 가능한 실내 중심 구조로 새롭게 오픈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쿰다스파랜드의 네이버 플레이스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