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유진이 다시 '지락실'에 돌아온 진짜 이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안유진이 다시 '지락실'에 돌아온 진짜 이유

서울구름많음 / 5.3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출처=안유진 인스타

출처=안유진 인스타


아이브(IVE) 안유진이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이하 '지락실3')로 돌아오며 다시 한번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오늘(25일) 첫 방송되는 '지락실3'에서 안유진은 이은지, 미미, 이영지와 함께 비밀 요원 '안유명'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지락실3'는 시공간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예능으로, 안유진은 앞선 시즌에서 선보인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로 대세 예능돌로 급부상한 바 있다. 예측 불가한 리액션과 순도 높은 텐션으로 '나PD의 예능 딸'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그는, 이번 시즌에서도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으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아이돌 자아와 예능 자아를 넘나드는 안유진의 반전 매력이 돋보였다. 꽃 향기를 맡고 과장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상황극에 몰입하는 센스 넘치는 리액션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에 앞서 안유진은 "다시 '지락실'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시청자분들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예능뿐 아니라 음악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2월 아이브의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고, '레블 하트'와 '애티튜드'로 음악방송 15관왕을 달성하며 화려한 성과를 거뒀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Sunny Day'를 통해 데뷔 후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한편 안유진은 디시트렌드 2025년 4월 4주차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그녀' 투표에서 4월 25일 오후 4시 34분 기준 209표를 얻어 10위를 기록했다. 본업과 예능을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