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혜연, 감성 트로트 '몰라도 너무 몰랐네' 발표…디시트렌드 투표 진행 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강혜연, 감성 트로트 '몰라도 너무 몰랐네' 발표…디시트렌드 투표 진행 중

속보
무인기 군경합동조사 TF, 오늘 용의자 1명 소환
출처=산수박엔터테인먼트

출처=산수박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강혜연이 신곡 '몰라도 너무 몰랐네'로 성숙한 감성의 음악을 선보이며 성인가요 무대에 복귀했다. 25일 오후 4시 22분 기준, 강혜연은 디시트렌드(dctrend) 트로트 여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222표를 얻으며 17위를 기록했다. '그녀의 노래가 내 마음을 울린다! 1위로 올려야 할 트로트 여자는?'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강혜연은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 속에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몰라도 너무 몰랐네'는 감성적인 멜로디에 강혜연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진 트로트곡으로, 산수박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하고 오감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통됐다. 이번 곡은 특히 성인가요 팬층뿐 아니라 폭넓은 세대의 청취자들에게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강혜연은 기존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진정성 있는 감정선으로 무장해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드러냈다. 곡의 회상적인 분위기는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도 고스란히 전해지며, 교복 느낌의 조끼를 입고 지하철 손잡이를 잡은 강혜연의 모습은 과거를 회상하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냈다.

다양한 트로트 프로그램과 무대에서 꾸준히 활약해온 강혜연은 이번 신곡을 통해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디시트렌드에서의 222표 득표는 그녀의 음악을 향한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기대를 반영하는 수치다.


'몰라도 너무 몰랐네'는 강혜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이자, 그녀의 다음 행보를 기대하게 만드는 감성 짙은 한 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